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좋은거

#카페인 과다 섭취 #어지러움증 유발

by 쏨♡ 2021. 11. 9.

https://pixabay.com/ko/

 

이웃님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믹스커피를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 별다방의

아메리카노의 맛을 보아서

매일 아침마다 한잔 받아서

출근길에 홀짝~~~

 

오후엔 믹스커피나 박카스 홀짝~~

 

저녁엔 당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초코과자를 먹었어요~

 

카페인섭취가 보이사나요??

 

그렇게 보름을 지낸거 같아요.

 

몸에 무리가 왔어요 -_-;;;

 

아침에 일어나는데

하늘이 뱅글뱅글 돌면서

구토증상이 나타나더라구요..

그리고 몸이 한쪽으로 움직인다랄까 ;;

어휴...

 

병원에 갔더니 ,,

카페인 과다섭취와

극심한 스트레스,

극강의 피로로 인해

오른쪽 귀에 문제가 생겼대요 ㅠㅠ

 

그래서 평형기관에 문제가 생기면서

어지러움증이 생긴거고

그리면서 구토증상이 나타나는거죠..

 

약을 먹으면 좋아진다고 해서

약을 먹고있구요..

더불어 갑작스레 카페인섭취를 중단했더니

 

카페인 금단현상이 나타납니다..ㅠㅠ

두통과 피로감, 무기력감이 오는데...

아무리 자도 피곤하고

 

어지러운데 두통이 몰려오니까 ㅠㅠ

 

이웃님들~~~

커피는 적당히~~

아니, 카페인 적당히 드세요~~

 

뭐든지 적당히 ^^

과하면 이렇게나 힘든일이 생깁니다...

 

정말이지,,

건강한게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