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제주도 가족 여행

by 쏨♡ 2022. 7. 13.

3대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

시부모님과 시누이, 그리고 우리 아가들까지

이렇게 단체여행은 처음이였던것 같아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일정표 짤때,

시부모님의 관광코스를 생각해야할지,

아이들 놀거리코스를 생각해야할지,

고민 많이 하다가

시부모님이 하시고픈것 하나!

시누이가 하고픈것 하나!

아이들이 하고픈것 하나!

이렇게 나눠보았습니다 😀

 

군산오름

한라산이 가고싶으셨던 시부모님의 코스는

못맞춰드렸어요 😂😂

한라산 대신 차로 갈수 있는 오름을 가보자며

숙소에서 가까운 군산오름을 갔습니다.

 

너무 멋지죠???

그런데 가는길이 험난해요..

차량 한대가 지나갈법한 산길로

올라가요..

맞은편에서 차가 온다면??

와.. 생각만 해도 무섭더라구요 =_=

 

운전이 좀 서툴다면,

절대 비추입니다!!!!

 

날이 좋았더라면

군산오름에서 일몰이 보고 싶었는데

구름이 껴서,,

좀 아쉬웠어요.

 

 

헬로키티 아일랜드

겁많은 딸램이 비행기를 탈 수 있던 이유였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무슨 일이 있어도 헬로키티는 꼭!!!!

가야했기 때문에

숙소도 헬로키티 근처로 잡았구요.

여자애들이 가는곳이라며 오빠는 가지 않겠다하여

이곳은 저랑 신랑, 딸램만 다녀왔죠.

나머지 식구들은 숙소에서 잠시 쉬는타임!!

다음주에 또 가자 할 정도로

딸램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오픈시간 맞춰서 가보세요!!!!

인물 겹치는것 없이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어요!!!

 

윈드 1947 테마파크

이곳은 애들 고모의 픽입니다. 😍😍

시부모님은 카트를 타지 않겠다 하셔서

카트가 타고팠던 고모는 1인승,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

이렇게 저희는 2인승

이렇게 탑승하고 달렸어요.

 

생각보다 페달도 빡빡하고,

핸들도 빡빡하고, ㅎㅎㅎ;;

 

온몸으로 바람을 맞으니

재미는 있는데 ,,

옆에서 슝슝 지나가면

좀 무섭더라는,, 🙄

 

보름왓

이곳은 저희 픽입니다 ㅎㅎㅎ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오던 장소인지라

사진 욕심이 나더라구요.

저희는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요 

저희가 첫팀이라

진짜 여기저기, 엄청 사진 잘 찍었어요~😉

수국도 엄청 예뻤는데

벌이 날아다녀서 싫다고 ㅠㅠ

저희따님 덕분에

저는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서

식구들을 기다렸네요;;;;

 

저희는 시부모님을 모시고 플라이강원을 타고 양양으로

돌아가는 길이예요.

일몰시간이 겹쳐서

이렇게 멋진 광경도 보았네요 😊😊

 

우리넷이 다니다가,

이렇게 더 많은 식구들이 

함께 하는것은 처음이라

좀 걱정이 됐는데,

그래도 무사히 즐겁게 잘 다녀왔네요 ^^

 

시부모님,

무릎에 힘 있을때

여행을 자주 가야겠다

싶더라구요..😂😂

 

힐링하고 왔으니!

더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내야겠지요?

이른 여름휴가 ,,

여기서 마칩니다 ^-^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여행(with 전기차)  (30) 2022.08.02
#저녁반찬 _ 찜닭(+전복)  (28) 2022.07.21
#강릉 #친구여행  (28) 2022.06.27
#영화관람  (16) 2022.06.11
# 강릉 안목 카페베네 #뷰맛집  (30) 2022.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