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고양현대모터스튜디오 방문기

by 쏨♡ 2024. 1. 14.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고양에 있는

현대모터스튜디오를 방문했어요!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하는 전시장이였습니다.

 

초등생인 아이는 

어린이투어에 참여하여 떠났고

 

아직 유치원생인 아이와 저는

차량전시를 관람 후,

체험장에 이동했습니다.

 

철덩이에서 자동차로 만들어지는 과정까지

하나하나 살펴볼수 있는데요!

저는 에어백체험과

자동차 충돌체험이

인생 깊었습니다.

 

 

그리고 현대자동차의 역작!

수소자동차 넥쏘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이 자동차는 도로위의 공기청정기라는 별명이 있을만큼

이산화탄소를 빨아들여

물로 배출하는 친환경자동차죠!

 

그리고 미래자동차모빌리티에 대해서도

확인해볼수 있었어요.

운전자가 없이

자율주행을 하는 자동차를 체험하는데요.

움직이는 텐트? 그런 느낌이였어요.

정말 이 공간안에서 뭐든지 할수가 있는데..

 

자동차 운전을 좋아하는 입장으로선

자율주행이 그렇게만 반갑지는 않더라구요 😂

 

현대모터스튜디오 중에서도

키즈체험이 많아서

유치원생 아이가 입학을 하면

레고코딩수업에 참여하기로 

약속하고 나왔어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유익한 체험이였던것 같아요!!

 

저희는 일요일에 참여했는데

크게 붐비지 않았고

예약을 하고 체험을 하는거라

딱 좋았어요!!!

 

실내체험을 해야할 겨울!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