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게전하기

『하나님의교회』이민 가는 사람들 : 설교추천

by 쏨♡ 2021. 5. 19.

이민 가는 사람들 : 설교추천

이민 : 자기 나라를 떠나 다른 나라의 영토에 이주하는 일 또는 그러한 사람. 출입국을 기준으로 하여 이출민과 이입민으로 나뉘며, 한국에서는 1860년경부터 간도나 연해주 등으로 해외이주가 있어왔다. [다음백과사전]

'이민'은 왜 갈까요?

 

지금 보다 나은 삶을 추구하며

떠나는 것 아닐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천국시민권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천국으로의 이민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고난도, 

역경도,

어려운 환경에도 

노출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가 준비하는 이 길이

어떤 길인지 잊지 말아야 합니다.

 

비록 지금은 갖고 있지 않다고 할지라도,

 천국 이민을 준비하며

천국의 축복을 쌓아두고 있으니

절대 궁핍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런데 그거 아십니까!

내가 이민 가고 싶다고 해서

다 갈 수 있는건 아닙니다.

 

이민도 조건이 있습니다.

어찌어찌해서 그 나라에 당도했다 할지라도

조건을 갖추지 못한다면

이민이 허락되지 않습니다.

 

천국 이민도 마찬가지 입니다.

우리가 갖춰야 할 조건이 있습니다.

 

천국 이민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제자에게 당부하시길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하셨습니다.

 

무엇을 가르치겠습니까?

바로 천국에 갈 수 있는 조건입니다.

 

①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살후 1:7-9 

환난 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에게 심판이 있을것이라 했습니다.

어떤 하나님이실까요?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호 6:3, 6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 빛 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는 누구실까요?

바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이십니다.

 

② 새언약 진리의 도를 반드시 실천해야 합니다.

 

렘 31:31-34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새언약'입니다.

그 전에는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였지만,

우리는 새언약을 통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는 겁니다.

 

천국 이민의 조건에 대해

확인해보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천국으로 올 수 있도록

많은것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천국 이민을 준비 잘 해서

꼭,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