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게전하기

『하나님의교회』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께서 사람으로 오셔서 믿을 수 없다는 분들에게!

by 쏨♡ 2021. 1. 13.

"하나님이 어떻게 사람으로 오실 수 있죠? 믿을 수 없어요!" 라는 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믿는다는 이야기를 아시는 분들도 한번쯤은 의문을 가져보셨을거구요.

 

여러분,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있을까요?

당연히 없습니다.

그럼, 반대로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으실까요?

 

https://unsplash.com/

1.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있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흔히 하나님을 일컬어 "전지전능"하다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무슨 뜻인지 아십니까?

 

全知全能
(온통 전, 알 지, 능할 능.)
모든 것을 다 알고 모든 것에 다 능함. 完全無缺(완전무결) (지능). (신불)의 능력.
(완전무결 : 완전할 완, 온통 전, 없을 무, 흠 결. 완전하여 결점이 없음.)

 

모든 것에 있어서 모르는 것이 없고, 못하는 것이 없다는 뜻입니다.

 

즉, 하나님께서는 못하는 것이 없으시기에 당연히 사람으로도 오실 수 있습니다!

 

성경의 역사를 살펴보면,

하나님께서는 홍해를 가르시고, 40년동안 하늘에서 양식을 내려 이스라엘을 먹여 살리셨습니다.

그 일은 쉽게 믿어지십니까? 

 

2.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종교

 

기독교 (그리스도교)의 핵심 진리가 무엇인지 혹시 아십니까?

그것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즉 예수님을 믿는 신앙 입니다.

 

사 9:6 [현대인의성경]

한 아기가 태어났으니 우리에게 주신 아들이다. 그가 우리의 통치자가 되실 것이니 그 이름은 '위대한 스승', '전능하신 하나님', '영원히 계시는 아버지', '평화의 왕'이라 하리라.

 

전능하신 하나님, 영원히 계시는 아버지께서 아기로 아들로 탄생하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 예언따라 이땅에 등장하신 분이 바로 2000년 전,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 입니다.

 

그래서 2000년전, 성자시대 구원자를 증거한 사도들은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믿으라고 전파하였습니다.

 

딤전2:5 [현대인의성경]

하나님은 한 분뿐이시며 하나님과 사람 사이의 중재자도 한 분뿐이시니 그분이 바로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님이십니다.

 

요일 4:2-3 [현대인의성경]

하나님의 인 성령을 알아보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간으로 오신 것을 인정하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의 을 받은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그런 눈으로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의 을 받은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원수인 마귀의 을 받은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끝끝내 믿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당시 종교자들부터 가장 앞장서서 믿지 못했었죠. . .

 

요10:33 [현대인의성경]

유대인들이 예수님께 '그런 일 때문에 우리가 당신을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하나님을 모독하기 때문이오. 당신은 사람이면서도 하나님인 체한단 말씀이오!' 하고 대답하자

 

그래서 그들은 사람으로 오셨다는 이유로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결단코 오실 수 없다는 그들의 고정관념이 그들을 구원하러 오신 하나님을 배척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오늘날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사람이기에 믿을 수 없다 하는 것은, 저들의 과오를 그대로 답습하는 모습입니다.

 

성부시대 여호와께서는 이미 사람으로 이땅에 오셨던 모습을 우리는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창 18:1-2 [현대인의성경]

여호와께서 마므레 상수리나무 숲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셨다. 한낮의 가장 더운 시간에 아브라함이 자기 천막 입구에 앉았다가 눈을 들어 보니 세 사람이 자기 맞은편에 서 있었다. 아브라함은 그들을 보는 순간 즉시 달려나가 그들을 맞으며 얼굴을 에 대고 엎드려

 

하나님께서는 두 천사와 함께 사람의 모습으로 아브라함 앞에 나타나셨습니다.

이 중 두 사람은 소돔을 향해 먼저 떠난 천사들이었고, (창 18:22)

아브라함 앞에 남은 분이 바로 여호와 하나님 이셨습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에 그 어떤 모습으로도 우리에게 오실 수 있습니다.

길 가는 행인으로도 오실 수 있고,

아기로 탄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성경대로 이 일을 이루셨는가? 우리는 이 점을 주목해야 합니다.

사람으로 오셨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는 것은 결국 예수님 조차 부인하는 모습입니다.

 

 

성령시대, 우리에게 구원의 진리를 알려주시려 이땅에 오신 구원자는 안상홍님 이십니다.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을 보신다면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신 이유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