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게전하기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심판에 대하여,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워보세요!

by 쏨♡ 2020. 2. 18.

하나님의교회를 다니기 전에는 교회에 관심 없던 1인이였어요..

하나님에 대한 신앙의 시작이 하나님의교회여서, 

저는 교회를 다니시는 분들의 대중적인 생각?에 대해 이해를 못할때가 참 많아요 =_=

 

예를 들자면,

 

"예수님 믿고 천국 가세요~"라는 이 말!!!!

 

맞죠. 믿어야 가는 천국이긴한데,,, 무엇을 , 어떻게, 잘 믿느냐가 중요하잖아요!?

밑도끝도 없이, 예수님 믿으면 천국갑니다...?? 

이런 이야기가 이해되지도 않았고, 오히려 반감을 사기도 했죠....

 

자, 저처럼 이해못하는분들, 반감 가지신분들,, 이 말씀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1. 재림과 최후 심판의 모습이 다르다.

성경의 가르침을 보시면,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 심판 때 오시는 모습이 다릅니다.

(알고 계셨나요?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교회 오셔서 처음 들어보신다 하시더군요.. =_=)

 

 

일반적인 생각은 예수님께서 - 이땅에 다시 오실때 -> 바로 심판이 이루어진다. 라고 합니다.
그러나, 성경의 가르침은 예수님께서 - 이땅에 구름타고 오신다 -> 구속이 가까왔다. 라고 합니다.

 

다시 오실때에는 어떤 모습으로 오신다 하셨습니까??

 

"구름"타고 오시겠다 하셨습니다.

 

그럼, 최후 심판의 모습도 동일할까요??

 

 

최후 심판주로 오시는 예수님의 모습은 구름 타고 오시는 모습과 거리가 멉니다.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신다 하였습니다.

 

사도바울 역시 최후 심판하러 오시는 예수님에 대해 불꽃 중에 나타나실 것이라 예언하였습니다.

 

즉, 재림과 최후 심판의 모습이 서로 다릅니다.

 

재림 - 구름타고, 최후 심판 - 불꽃 중에 등장하십니다.

 

2. 재림과 최후 심판의 목적이 다르다.

 

뿐만 아니라, 재림과 최후 심판의 목적도 다릅니다.

 

[새번역] 눅21:27-28 그 때에 사람들은 인자가 큰 권능과 영광을 띠고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볼 것이다.
이런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거든, 일어서서 너희의 머리를 들어라. 너희의 구원이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이땅에 오실때, 어떤일이 생길까요?

우리의 구원이 가까워지고 있다 하였습니다.

 

바로 심판!!이 아니라는거죠...

 

그럼, 불꽃중에 옹위되어 이땅에 오실때, 어떤일이 생길까요?

[새번역] 사 66:15-16 보아라, 주님께서 화염에 싸여 오시며, 그의 병거는 마치 회오리바람처럼 올 것이다. 그의 노여움이 진노로 바뀌고, 그의 질책이 타는 불길이 되어 보응하려 하신다.
주님께서 불로 온 세상을 심판하시며, 주님의 칼로 모든 사람을 심판하실 것이니, 주님께 죽음을 당할 자가 많을 것이다.

불꽃중에 옹위되어 오실때, 심판이 이루어집니다.

이때, 믿는자는 구원을 받을것이요, 믿지 않는자들은 멸망을 받게 되는거죠...!

 

오시는 모습도, 목적도 달라요...

이처럼, 재림과 최후 심판은 서로 다른일이예요!!!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날 주위를 둘러보면, 이토록 예수님을 믿는사람들이 많은데, 왜 바로 심판이 이루어지지 않고, 구름 타고 다시금 오실까요??

 

왜 많은교회의 가르침과 달리 성경은 최후 심판 전에, 다시 한번 이땅에 오실것에 대해 언급하고 있을까요??

 

3. 구원받을 믿음이 없다.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실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라고 말씀하십니다.

믿음이 있다는걸까요? 없다는걸까요?

(믿음이 없다는거죠..!!)

 

이상하죠... 세상에 이토록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는데, 왜 예수님은 믿음이 없다 하셨을까요??

 

구원받을만한 믿음이 없다는 뜻입니다.

구원받을 믿음이 없는 세상에 오셔서 예수님께서 곧바로 심판을 하신다면, 그 누가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많은사람들이 생각하는것처럼, "재림=최후 심판"이라면 아무도 구원받지 못하는일이 생깁니다.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십자가에 피흘려주신 이유가 뭔데요...!? 우리의 구원입니다.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 희생하셨는데, 아무도 구원받지 못하는 일로 마무리 지으신다???? 아니죠..

 

그렇기때문에, 재림=최후심판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그래서 최후 심판전에 구름타고 먼저 오셔서 당신의 백성을 모으시는 일이 있어야 합니다.

 

마 24:31-31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구원받을 믿음 없는 이 세상에 먼저 오셔서, 구원받을 수 있는 믿음의 진리를 허락하시고, 당신의 백성들을 모아주시겠다 하셨습니다.

 

그럼, 최후 심판 전에 우리를 모으시겠다 하셨으니, 모아주시는 그곳은 어디일까요??

 

4. 택하신 자들을 시온으로 모으시다.

 

말일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이는 곳은 여호와의 전의 산, 즉 시온입니다.

그리고 시온에서 구름 타고 오실 재림예수님께서 친히 그 도(진리, 사는법)로 가르치시겠다 하셨습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구원받을 수 있는 진리를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런데 왜 다시금 그 도를 가르치신다 하셨을까요?

 

구원받을 수 있는 진리가 다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구원받을 수 있는 믿음도 없다 하신겁니다.

 

당신의 백성들을 위해 다시 오셔서 구원받을 진리를 먼저 허락해주십니다.

 

재림이 먼저입니다.

 

구원받을 진리가 대체 무엇인지, 그럼 인자가 타고 오겠다 한 구름은 무엇인지, 그 구체적인 내용은 꼭! 하나님의교회에서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CrPw6jN7-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