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삼척 - 하이원 추추파크 - 정글대탐험

by 쏨♡ 2021. 9. 6.

여름휴가때 다녀왔는데,

이제사 올려봅니다 :-)

 

삼척 도계에 위치한

하이원 추추파크예요!

 

날씨, 너무 좋쵸??

너무 더웠는데 

역시 해발 720M

시원했습니다. ㅎㅎㅎ

 

 

비 예보가 있던지라,

처음부터 정글대탐험이

목표였어요!

 

정글대탐험은 별도구매 가능하구요!

추추스테이션 2층

정글대탐험 앞에서 예매 가능하고,

네이버에서도 예매가능해요  ^^

 

 

두근두근☆

우리 아가들

설레는 마음으로

올라가봅니다.

 

다른 한편으로

엄마도 두근두근해요..

저어기 사육사님의

뱀묘기(?) 사진이 똭!!!!!

 

 

테라스엔 타조와 아기돼지가 

공존해요 ^^

저희가 다녀간 뒤로

타조는 다른곳으로 보낸다 했었던지라

지금은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둘이 친하게 지내던데..

타조가 먹다 흘린 먹이는 돼지가 주워먹고

그런 돼지를 보고 타조는 일부러 

다 떨어뜨리고 

사이좋은 친구죠???

 

 

1관과 2관으로 나눠진 전시관은

규모는 좀 작은편이지만,

사육사님이 계속 설명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참 좋았어요 ^^

사육사님, 정말 동물을 사랑하시는구나..

싶은 마음이 저도 느껴지더라구요~~~

 

기니피크도 냠냠

다람쥐도 냠냠

 

곳곳에서 먹이를 나눠주고

곳곳에서 동물을 손위에 올려주시죠 +_+

 

이런걸 싫어하는 아가들이라면

비추....

저희집 아가들

계속 소리지르고 

싫다고 도망다녀서

(저도...싫어서...그맘 이해한다만...)

 

아빠가 많이 힘들었어요 ㅎㅎㅎ

 

종류별의 도마뱀이 아빠 손위에 똭!!!

아빠 머리 위,

아빠 어깨 위,

똭!!!!!!

 

그나마 즐겁게 동참한 새 모이주기 체험 ^^

손 조일까봐,

조마조마 하며 줬는데

손은 먹지않고,

먹이만 쏙쏙,

아주 잘 먹어요 ^^

그리고 우리 쫄보아가씨는

예쁜 하얀새를 손위에,

머리위에 얹어서

사진도 찍었어요 ^^

 

 

 

새장 옆으로 있는 이칸들은

전부 뱀들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뱀을 극혐할 이웃님들을 위해서

으악!!!!

소리가 날만한 여러장의 사진이 

준비되어 있으나,

올리지 않았어요 -_-ㅋㅋ

 

아드리가 손목에 한번 뱀을 감고 나더니

싫다고 뛰어다녀서

똬리를 틀어서 아빠 머리 위에 똭!!!!

아빠 손위에 똭!!!!!

 

세상, 아빠란 직업이 이렇게 극한직업이었나 싶은것이

우리남편, 너무너무 존경합니다 ;; ㅎㅎㅎ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혹 아빠도 이런 체험을 싫어하신다면,

가지 않는게 나을것 같아요 ^^

 

많이 힘드실거예요...

전 딸램이랑 멀찍이 앉아 보고 있어도

꿈에 나올까봐 싫더라구요..

 

아이들을 위해

뭐든지 다 해주는

세상의 모든 아빠들

존경합니다..

 

그렇게 나와서 아이들은

작은 놀이기구 3가지를 다 타고서야

차에 올라탔습니다..ㅎㅎㅎ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백신 접종 _ 모더나 1차  (16) 2021.09.13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26) 2021.09.08
#다이소 펠트 바느질 DIY  (28) 2021.09.05
#아들의 위로  (22) 2021.08.31
#엄마  (20) 2021.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