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게전하기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을 찾을 수 있는 방법!

by 쏨♡ 2020. 9. 15.

하나님을 믿고 계시는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어디에 계시는지,

또 우리들에게 무엇을 주시는지, 다 알고 계십니까?

 

하나님에 관한 모든 것은 다 성경에 해답이 있습니다.

 

https://pixabay.com/

 

그래서 우리는 성경을 통해 우리의 하나님을 찾고 만날 수 있습니다.

 

다시 오실 그리스도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나타나실 것이라는 예언입니다.

그럼 우리는 첫번째와 동일하게 구원을 위해 이 땅에 나타나실 구원자에 대해 얼만큼 알고 계신가요?

어떤 나라 오실 것인지, 언제 오실 것인지, 또 무엇을 가지고 오실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사 55:6-9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 길을, 불의한 자는 그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나아오라 그가 널리 용서하시리라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성경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믿음을 가져야 할 것이며, 하나님을 찾고자 하는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호 6:3, 6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 빛 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우리가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일까요?

 

성령과 신부에 대하여

 

 

마지막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겠노라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여기서 성령은 성부, 성자, 성령은 일체라는 가르침을 따라 아버지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럼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여기서 하나님의 생각과 사람의 생각이 달라집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은 한분이시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 맞지만, 신부는 성도 혹은 교회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서 보신다면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 역시 하나님이셔야 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 21:5-7)

 

사람의 생각으로 영접치 못한 예수님

 

사람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만나지 못한 일은 인류가 이미 한 번 경험해본 일입니다.

 

사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따라 700년 뒤, 인류의 구원자 예수님께서 아기로 탄생을 하셨습니다.

그러나 당시 하나님의 선지자라 자처하던 이들은 성경의 예언을 보고도 영접치 않았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하나님은 사람 되어 오실 구원자에 대해 이야기하셨으나,

사람의 생각으로는 하나님은 결단코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고 여겼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바라봐야 하는데, 사람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바라보니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빌 2:5-8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었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요 10:30-33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하나님의 생각으로 성경의 예언을 바라보았던 이들은 근본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알아보고 영접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생각으로 예수님을 바라봤던 이들은 그러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는 일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의 생각으로 성경을 바라보고 믿고 따르는 겁니다.

그래야 이 시대 우리의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찾을 수 있고 만날 수 있습니다.

 

해답은 성경에 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생각과 구원의 계획이 담겨있습니다.

성령과 신부에 대한 가르침 역시 성경에서 우리는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명수를 주시겠노라 약속하신 성령과 신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꼭, 성경을 통해 그 해답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은혜를 모두가 함께 누렸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