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게전하기

② 하나님의 이름, 왜 바뀌는걸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이상한 곳일까요?

by 쏨♡ 2020. 6. 15.
  • 하나님의 이름 여호와는 바뀌지 않는다.
  •  예수님의 이름은 바뀌지 않는다.
  • 새 이름은 구원받은 성도의 이름이다.

이 주장?에 대해 앞서 성삼위일체를 먼저 확인했습니다.

① 하나님의 이름, 왜 바뀌는걸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이상한 곳일까요?

며칠 전, 기사를 보다가 아... 이런 생각을 할수도 있구나 싶은 기사가 있었어요. 바로 "하나님의 이름은 결코 바뀔 수 없다" 라는 내용이였어요. 기사의 내용을 살펴본 바, 하나님의 이름 여호와�

ymjj17.tistory.com

그래서 오늘은 왜 하나님은 시대를 나누셨고, 시대마다 다른 이름을 사용하셨을까? 이 부분에 대해 확인해볼까 합니다.


여호와의 새 이름, 예수님

 

 

출 3:14-15 하나님이 모세에게 이르시되 나는 스스로 있는 자니라 또 이르시되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같이 이르기를 스스로 있는 자가 나를 너희에게 보내셨다 하라 하나님이 또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같이 이르기를 나를 너희에게 보내신 이는 너희 조상의 하나님 곧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여호와라 하라 이는 나의 영원한 이름이요 대대로 기억할 나의 표호니라
사 43:11-12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내가 고하였으며 구원하였으며 보였고 너희 중에 다른 신이 없었나니 그러므로 너희는 나의 증인이요 나는 하나님이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위에 성경절들을 살펴보게 되면, 여호와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 하셨고, 영원한 이름이라 하셨습니다.

여호와의 이름은 바뀌지 않는다 하였습니다. 그런데 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나요?

똑같은 논리로 따진다면, 예수님의 이름도 구원자의 이름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성삼위일체의 가르침에 따라 "여호와=예수님" 이심을 깨닫는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원자의 이름은 시대적인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아버지의 시대가 있고, 그 시대를 이끄시는 아버지의 이름이 있습니다.

아들의 시대가 있고, 그 시대를 이끄시는 아들의 이름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령의 시대도 있고, 그 시대를 이끄시는 성령의 이름이 있다고 예수님께서 말씀 주셨습니다.

 

그렇기에 예수님 외에 다른 이름이 없다며 성령의 이름은 없다 주장하는 것은,

곧 예수님의 가르침도 부인하는것이며, 더불어 똑같은 논리로 여호와의 새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도 부인하는 겁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여호와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증거함(사 43:11)과 동시에

성부 여호와께서 장차 아들의 입장으로 오실것에 대해 예언하였습니다. (사9:6)

 

 

 

■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예수님 외에는 다른 이름이 없다 하셨습니다. 이 말씀도 위와 같습니다.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신 성자시대 이후 또 다른시대가 예언되지 않았더라면,

그리고 예수님 이후 또 다른 이름의 구원자가 등장할 것에 대해 예언되지 않았더라면,

예수님 외에 다른 구원자를 믿는 것은 잘못된 일이겠죠..!!

 

그러나, 성경은 성자시대 이후 성령시대가 예언되어 있고, 성령의 이름 즉 다른 구원자의 존재에 대해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의 새 이름을 믿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닙니다.

 

 

 

요한계시록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입니다. 반드시 속히 이루실 일에 대한 말씀이죠. (계1:1)

그런 요한계시록에 예수님께서는 "나의 새 이름"이 있다고 분명 말씀을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이름이 어감이 좋치 않아서, 잘못지어서 이름을 바뀌시겠습니까? 그래서 개명을 하시는걸까요?

아니죠..!!

예수님께서 친히 당신의 새 이름을 알려주셨고, 이 이름은 성령시대에 사용될 이름이죠..

 

 

 

[현대인의성경] 귀 있는 사람은 성령님이 여러 교회에 하시는 말씀을 들어라. 신앙의 승리자에게는 내가 하늘에 감추어 둔 만나와 흰 돌을 주겠다. 그 돌에는 받는 사람 외에는 아무도 알 수 없는 새 이름이 새겨져 있다.

동일한 요한계시록 2장 17절입니다.

여기서 "이기는 자"는 "신앙의 승리자" 곧 구원받을 성도들이죠.

이들에게 만나와 흰 돌을 줄것이라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돌에 새 이름이 기록되어 있다 하였습니다.

 

즉, 이기는 자는 돌 위에 새겨진 새 이름을 받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돌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벧전 2:4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행 4:11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엡 2:20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이기는 자에게 주시겠다 하신 돌은 곧 예수님 이십니다.

돌 위에 새겨진 새 이름, 곧 예수님의 새 이름을 주시겠다는 것이죠...

이 말씀은 초림예수님 올리우신 이후, 앞으로 될 일에 대한 예언입니다.

다시말해, 오늘날 이 시대 많은사람들이 구원자라고 믿는 있는 예수님이 아닌 새 이름이 있다. 그러나 그 이름은 진리를 깨닫고 영접하는 자들만이 알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이 모든 가르침을 허락해주신 분이 곧 3차의 7개절기를 회복하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하신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가르침을 따라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가끔, 하나님의교회는 여호와하나님도 예수님도 믿지 않는다고 하시는데요, 아니요!

저희는 성삼위일체를 깨달았기때문에 여호와하나님도 예수님도 믿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셨고, 그 이름을 믿는자들에게 구원이 허락되었습니다.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셨고, 그 이름을 믿는자들에게 구원이 허락되었죠..!

그렇다면, 성령시대에는요!? 왜 성령시대만 구원자의 이름이 없다 말할 수 있을까요??

성령시대에도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시며,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 구원이 허락됩니다.

 

시대를 나누시고, 시대마다 다른 이름을 사용하셨을지라도, 근본은 한 분 하나님!!!!

하나님께서 이끄시는 구원의 섭리를 깨달아보시고,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알아보시는 여러분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①편에 이어 ②편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youtu.be/I7Rd1RVaU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