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게전하기

『하나님의교회』시온에서 하나님을 만남

by 쏨♡ 2020. 10. 20.
[새번역] 로마서 11:26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게 되리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성경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는 바와 같습니다. 구원하시는 분이 시온에서 오실 것이니, 야곱에게서 경건하지 못함을 제거하실 것이다.

구원자께서 임하실 시온, 궁금하지 않으세요?

 

시온에 관한 성경절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시 2:6 내가 나의 왕을 내 거룩한 산 시온에 세웠다 하시리로다

 

시 9:11 너희는 시온에 거하신 여호와를 찬송하며 그 행사를 백성 중에 선포할지어다

 

시 102:13-16 주께서 일어나사 시온을 긍휼히 여기시리니 지금은 그를 긍휼히 여기실 떄라 정한 기한이 옴이니이다 주의 종들이 시온의 돌들을 즐거워하며 그 티끌도 연휼히 여기나이다 이에 열방이 여호와의 이름을 경외하며 새계 열왕이 주의 영광을 경외하리니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사 18:7 만군의 여호와께 드릴 예물을 가지고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을 두신 곳 시온산에 이르리라

 

시 132:13-14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사 51:16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고 내 손 그늘로 너를 덮었나니 이는 내가 하늘을 펴며 땅의 기초를 정하며 시온에게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더 많은 구절들이 있겠지만, 위 내용들만 살펴보시더라도 하나님께서 시온을 얼마나 아끼시는지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담 우리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처소를 삼으신 시온이 어디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시온안에서 하나님의 백성이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안에 우리와 함께 계실것이라 하였습니다. (사 33:20-22)

 

그럼 하나님의 절기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할까요?

 

 

하나님께서 거하실 시온에는 이와 같은 절기들이 지켜져야 합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이 하나님께서 자신들과 함께 한다 이야기 하지만,

그곳에서 지켜지는 것이 참된 하나님의 절기인지 반드시 살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에 계십니다.

여러분은 시온을 찾으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