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게전하기

안식일로 알아보는 거짓선지자에 대해 하나님의교회에서 알아보세요!

by 쏨♡ 2020. 3. 18.

하나님의교회는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킵니다.

일요일예배를 지키지 않는다는 이유로, 하나님의교회를 가리켜 이단이라 하던데요.

성경에서 말하는 이단의 정의는 알고나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베드로후서2장

1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2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3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사도 베드로는 이단의 특징을 설명했습니다.

 

1. 이단의 결과 -> 멸망
2. 이단은 진리를 훼방
3. 이단은 성경에 없는 말, 즉 사람이 지은말로 가르치며
4. 이단은 구원을 받을 수 없다.

 

사도 베드로의 증거를 통해 오늘날 어떤 교회가 성경대로 하지 않는 이단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거짓선지자를 조심하라▶

 

마태복음 7장

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개역한글)
15   거짓 예언자들을 살펴라. 그들은 양의 탈을 쓰고 너희에게 오지만, 속은 굶주린 이리들이다. (새번역)

예수님께서는 거짓선지자에 대해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나 그들은 우리의 영혼을 노략질 하는 이리라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의 생각과 시선으로 거짓선지자, 이단을 분별할 수 없습니다.

 

"이리들이 양의 옷을 입고 오는데, 무슨 수로 우리가 그들을 알아볼까요?"

 

그뿐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거짓선지자들의 행위에 대해서도 알려주셨는데요.

 

천국 문을 닫은 자들, 지옥 자식을 만드는 자들, 이보다 더 위험한 사람들이 있을까요?

우리는 거짓선지자를 분별하지 못하면 천국은 고사하고 지옥자식이 되는겁니다.

그러니, 우리의 천국을 위해서 알아보고 따져보고 확인해보는 작업은 필수입니다.

 

다른사람들이 한다하여 따라가는 어리석은 믿음이 되어선 안되겠죠!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이단일까?▶

 

하나님께서는 천지 만물을 육일동안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을 거룩하게 하사, 그날 복을 주시마 약속하심으로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로 제정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일곱째 날을 기억하고 거룩히 지킬것에 대해 십계명으로 넷째 계명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면, 이토록 소중한 안식일은 어느요일에 해당할까요?

일곱째날 안식일이라 하셨으니, 여러가지 증거들을 통해 우리는 토요일이란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일곱째날 = 토요일 = 안식일에 예배를 드리는 게 성경적 가르침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렇게 주장한다??

아니죠. 이 사실은 일요일예배를 진행하는 천주교회에서도 인정하는 바 입니다.

 

일요일예배에 대한 명백한 구절은 없다. 왜?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이 아니기 때문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 살펴볼때,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가 이단일까요?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교회가 이단일까요?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하는 거짓선지자▶

에스겔22장 (새번역)

26   이 땅의 제사장들은 나의 율법을 위반하고, 나의 거룩한 물건들을 더럽혔다. 그들은 거룩한 것과 속된 것을 구별하지 않으며, 부정한 것과 정한 것을 구별하도록 깨우쳐 주지도 않으며, 나의 안식일에 대하여서는 아주 눈을 감아 버렸으므로, 나는 그들 가운데서 모독을 당하였다.
27   그 가운데 있는 지도자들도 먹이를 뜯는 이리 떼와 같아서, 불의한 이득을 얻으려고 사람을 죽이고, 생명을 파멸시켰다.

에스겔서의 예언을 살펴보면,

하나님의 일을 수행해야 할 제사장들이 하나님의 안식일에 대해 눈을 감아 버림으로, 하나님께서는 모독을 당하셨다 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그들은 불의한 이득을 위해 사람의 생명을 파멸시킨다 하였습니다.

하나님을 모독하는 제사장들이 참 선지자라 할 수 있겠습니까?

거짓선지자에 대한 말씀입니다.

즉,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하는 자들이 곧 거짓선지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살지못할규례를 주시겠다 하였습니다.

 

에스겔20장 (새번역)

20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켜서, 그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맺은 언약의 표징이 되어, 내가 주 너희의 하나님인 줄 알게 하여라 하였다.

21   그런데 그 자손도 나에게 반역하였다. 누구나 그대로 실천하면 살 수 있는 나의 율례를 따르지 않았고, 나의 규례를 지키지 않았고,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다. 그래서 나는 광야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나의 진노를 쏟아 부어, 그들에게 나의 분노를 풀겠다고 말하였다.
24   그들의 눈이 자기 조상의 우상에게 팔려서, 나의 규례대로 살지 않고, 나의 율례를 배척하며,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기 때문이다.
25   그래서 내가 그들에게, 옳지 않은 율례와, 목숨을 살리지 못하는 규례를, 지키라고 주었다.

누구나 그대로 실천하면 살 수 있는 나의 율례, 안식일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안식일을 더럽히며 따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분노하신다 하였습니다.

그뿐아니죠. . .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목숨을 살리지 못하는 규례를 주시겠다 하였습니다.

 

오늘날, 안식일을 버리고 지킬 필요 없다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 .

그분들이 아무것도 지키지 않고 있습니까? 아닙니다.

에스겔의 예언대로, 목숨을 살리지 못할 일요일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야기하죠.

자신들은 구원을 받았노라고. . . 

 

구원은 구원자께서 주시는것이지,

구원을 받아야 할 대상자가 나는 구원받았노라! 말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이사야56장

2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그 손을 금하여 모든 악을 행치 아니하여야 하나니 이같이 행하는 사람, 이같이 굳이 잡는 인생은 복이 있느니라

 

하나님께서 거룩하게 하사 축복을 약속하신 날, 안식일

이날을 굳이 잡아 행하는 자에게 축복이 있다 하셨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반드시 지켜 행해야 할 하나님의 계명은 안식일이지, 일요일예배가 아닙니다.

성경에 그 어떤 근거도 없는 일요일예배는 남들이 다 한다는 핑계로, 그 어떤 의심없이 따라가게된다면,

그곳이 어디든 내 영혼의 책임은 내가 져야합니다.

 

한번쯤은 지금 행하고 있는 일요일예배가 성경에 근거한것인지,

의심해보세요!

그리고, 성경으로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sE5LD8Mu6Rg